오래국에서 오자마자 싸움이 일어난 진모리 일행들.

호리병을 찾으러 왔으니깐 이제 곧 목표달성할듯.

다음번 132화에서는 진모리가 가짜 미후왕을 이기고,

좀 새로운 국면으로 전환되어야 할 때인듯

사실 미후왕따위 10컷으로 이길수도 있지만,

그 부하들도 오래상대했기 때문에

다음번 분량을 대부분 차지할 것으로 생각됨.


그리고 빨간눈 비숍도 오래국 넘어와서 한판 떠야되는데,

언제 나오나 기대중.ㅎㅎ



130화 마지막에 나왔던 장면인데, 131화에 또 나옴.

다리가 갑자기 길어지는 발차기.ㅋㅋ

잠깐 진모리 패션을 보면 빨간캔퍼스화에 9부면바지.

그리고 흰색나시티.ㅋㅋ


다리걸고 차는 모습이 마치

킹오파의 한국캐릭터 김갑환을 연상시키는듯.ㅎㅎ

어찌되었든 둘다 태권도 하는거니깐.ㅋㅋ

여름도 다 지났는데 노출을 해주시는

갓오브하이스쿨 우마왕님.

갓오하팬들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중.

오늘 알게 된건 여자가 아니라..

우마왕은 남자라는 사실.ㅋㅋㅋㅋㅋㅋㅋ

'아내가 되달라니?'

왜 이렇게 가슴 크게 그린거여요.

갑바라고 우기기엔..좀...

뒷모습도 좀 야함.ㅋㅋ

두둥!!

다음주 미후왕대전 기대됨!!

이번주 분량 작았으니 다음주는 두배되길!!


Posted by 프라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