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하에서 늦게 주목받고 있는 등장인물.

자칭 충남의 제왕!

멋쟁이 궘기씌~ㅋㅋㅋ

충남 최고의 멋남.ㅋㅋ

듣보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145화에서 갑자기 멋있게 나옴.ㅋ

선령환 먹고, 끙끙 앓다가 한대위가 해태 눈물 구해와서 그거 먹고 살아남.

차력에 대한 감이 살아남.ㅋ



그런데,

이 놈의 성격이 자기 중심적임.ㅋㅋ

아무리 말해도 자기 멋대로 하는걸 좋아함

락 본능.ㅋ 락 레볼루션!!

전설의 살인마 잭더리퍼가 궘기의 차력!

더 세질수 있다고 말을 걸지만 그냥 흘려들음.ㅋㅋ

그리고 리수진이 결국 차력을 막아버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리수진 중심으로 흘러가고 있음.ㅋ


듣보 쓰리샷.ㅋㅋ

개인적으로

궘기의 가장 멋진 장면.

프리스트 김삿갓 아작내는 장면.ㅋㅋ

잭더리퍼가 속삭이지만..무시.ㅋㅋ

궘기의 차력은 실제 인물이다.

영국에서 1888년 8월부터 11월까지 2개월 동안 최소 5명 이상을

아주 잔인하게 죽인 살인마다.

잭더리퍼는 가칭이다.

이제 궘기가 이정도 분량을 차지하면서 나올일은

엔딩까지 없을것 같다.ㅋ


Posted by 프라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