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브하이스쿨의 꿀잼~ 우마왕이 10화만에 다시 살아왔다. 몇 몇 베댓들이 예측한것처럼 우마왕의 껍데기는 죽었지만, 영혼이 분리되어 백승철에 담겼다. 구미호도 그렇고, 진모리도 그런것처럼 차력의 최고단계는 신급과의 직접계약이다.


우마왕이 그 상황에서 죽은것처럼 육신을 포기한 것도 아마~ 더 강력한 신이 올 것을 염두에 둔 포석이었던 것 같다. 진모리, 박일표, 리수진에 의외의 백승철까지 색다른 스토리 전개가 된다. 예상해보면 나탁 삼태자와 박일표, 리수진, 우마왕이 싸우고~ 상만진이 나올 때 호리병에서 진모리가 등장~ㅎㅎㅎ 그리고 상만진 도망가던가 그러면서~ 진태진에 대한 힌트를 발견하는거지~ 이 만화 스토리작가가 진짜 필요할듯 하다.



141화에서 리수진이 보고할 때 죽었다고 한다. 

팔도 잘리고 우마왕은 왼쪽 뿔만 남아있다.


149화에서 투신 나탁삼태자들이 왔다.

신계 사람들이라는 이야기 이고,

밸런스 상 1명당 1명이 상대하는게 맞다고 본다.

그래서 그 막내 용암을 쓰는 신을 상대하기 위해

우마왕이 나왔다.

백승철 '차력 : 직접계약'

그동안 백승철은 오직 분석적인 인물로만 통했는데,


우마왕이 더 날씬해진 모습으로 나타났다.ㅋ

화이트데이~ 고시생들에게 힘을 주는 백승철의 우마왕 계약.ㅋㅋㅋ

고시생룩을 입고있으니깐 뭐.ㅋㅋ 내 맘이지.ㅋㅋ





Posted by 프라텔라
,